
교육 만족도 향상을 위한 운영 서비스
Core, Common & Critical Skill 및 Knowledge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 조직의 사업 전략과 역량 확보에
최적화된 운영 서비스
- 교육환경 파악 및 맞춤형 운영계획 수립
- 수강생 관리, 평가 계획 수립
- 교육운영 및 지원 체계 수립 (온·오프라인 교육)
기업 교육 운영 서비스 경험 및 보유 역량을 활용하여 기업 교육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교육 운영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교육 아웃소싱 서비스는 고객이 운영하는 교육 프로세스 중 일부 또는 전체를 한국글로벌널지가 운영하는 서비스 형태입니다.
온오프라인 교육 모두에 적용 가능한 모델이며,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교육 운영 서비스 경험 및 보유 역량을 활용하여 기업 교육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교육 운영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교육 아웃소싱 서비스는 고객이 운영하는 교육 프로세스 중 일부 또는 전체를 한국글로벌널지가 운영하는 서비스 형태입니다.
온오프라인 교육 모두에 적용 가능한 모델이며,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운영경험을 통해 축적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과정별 전문 운영자가 A부터 Z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고민을 해결합니다.
Core, Common & Critical Skill 및 Knowledge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 조직의 사업 전략과 역량 확보에
최적화된 운영 서비스
Telephone | +82 2 783 1188 |
---|---|
Fax | +82 2 562 7366 |
education@gkn.co.kr |